본문 바로가기
TV 방송

KBS 트롯 전국체전 재방송 방송시간 서포터즈 투표 이시현 마이진

by 마크스토리 2021. 1. 9.
728x90
반응형

KBS에서 매주 토요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되고 있는 <트롯 전국체전>이 인기리에 방영 중인데요. 요즘은 트로트 전성시대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트롯과 관련한 프로그램이 많이 생겨나고 있죠. 그중에서도 가요무대, 전국 노래자랑과 같은 프로그램을 방송해왔던 KBS에서 트로트 대표 가수를 뽑고 있는데요.

 

<트롯 전국체전>은 기존 트롯 프로그램들과 달리 전국의 지역별로 대표 가수를 선발해 글로벌 k-트로트의 주역이 될 만한 주인공을 찾고 있다고 합니다. 시청률 또한 첫 회 16.5프로에서 현재 5회 방송분은 12.9프로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지역별 감독과 코치>

서울- 주현미, 신유, 홍경민

경기- 김수희, 나태주, 하성운

충정- 조항조, 임하룡, 별

강원도- 김범룡, 박구윤, 조이현

전라- 남진, 송가인, 김병현

경상- 설운도, 황치열, 조정민

제주- 고두심, 진시몬, 주영훈

글로벌- 김연자, 박현빈, 샘 해밍턴


 

오늘 9일 방영예정인 6회 방송에서는 전국 선수들의 1대 1 데스매치가 예고되어있죠. 특히 글로벌 팀의 이시현은 "노래의 진정성을 표현하고 싶다"며 열정적인 무대를 선보여 송가인의 기립박수를 받아 기대가 더욱 커지고 있습니다.

 

또한 서울팀의 마이진이 지난 팀 대결에서 패배한 것을 복수하기 위해 제주팀 최향을 고르면서 두 사람의 승부도 화제를 모으고 있죠. 그 외에도 충정 윤 서령과 제주 강승연, 진해성, 오유진까지 어떤 무대를 펼치며 승부를 이어갈지 궁금증이 커져가고 있습니다.

 

방송의 애청자분들이라면 누구나 응원하는 선수에게 투표하고 서포터즈가 될 수도 있는데요. 방송에 참여할 수 있는 두 가지 방법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내 마음속 가수에게 투표하기>

 

<트롯 전국체전>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내 마음속 1순위의 가수에게 투표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진행되고 있는데요. 투표는 1일 1회로 제한되며 중복투표도 가능하다고 해요. 트롯 전국체전을 시청하며 직접 심사위원이 되어 가수들에게 투표할 수 있다고 하니 응원하는 분들이 있다면 참여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투표하신 분들 가운데 매주마다 추첨을 통해 상품권까지 보내준다고 하니 일석이조의 기회인 것 같네요.

 

<트롯 서포터스> 신청하기

 

서포터스가 된다면 방송에 출연하는 가수들의 무대를 우리 집 안방에서 누구보다 빨리 볼 수 있는데요. 실시간으로 무대를 감상한 뒤 직접 금메달의 주인공도 선정할 수 있습니다. 직접 방청하는 것이 불가능한 요즘 언택트 심사위원이 되는 것과 같습니다. 서포터즈는 프로그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신청방법

  1. 공식 홈페이지 '시청자 참여'를 누르고 '시청자 판정단 트롯 서포터스 신청'을 클릭해주세요.
  2. 신청하는 공간에 이름, 번호, 지역을 적은 후 신청하는 사연을 적어주세요.
  3. 완료 버튼을 누르면 신청이 종료됩니다.

이벤트에 당첨되는 경우 개별적으로 전화가 오거나 당첨이 되었다는 문자가 발송된다고 합니다. 예정되어있는 일정은 2021년 1월 13일과 2021년 1월 27일로 정확한 시간은 추후에 공지될 예정입니다. 

 

방송의 애청자라면 신청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트롯전국체전 재방송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