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방송

팬텀싱어 올스타전 방송시간 출연진 응원단 신청곡

by 마크스토리 2021. 1. 10.
728x90
반응형

 

JTBC 팬텀 싱어는 2016년에 처음 시작하여 시즌 1, 2, 3을 거치며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왔는데요. 각 분야 최고의 보컬리스트들을 한 무대에서 볼 수 있었던 프로그램이라 방송을 시청할 때마다 재밌게 보았던 기억이 있네요.

 

세 번의 시즌이 지나고 이번 1월 26일 화요일 오후 10시 30분에는 <팬텀 싱어 올스타전>이 첫 방송될 예정입니다. 올스타전에서는 그동안 세 번의 시즌 동안 결승에 진출한 9팀들이 모여 대결을 펼친다고 하는데요.

 

그동안 많은 화제를 불러온 팀들의 참가라 시청자들의 관심이 뜨거운 것 같습니다. 이번 프로그램이 매주 화요일 저녁에 방송되면서 JTBC에서는 월요일 '싱어게인'과 함께 화요일까지 음악프로그램을 통해 귀호강을 할 수 있게 되었어요.

 

 

이번 시즌의 MC는 전 시즌이 진행되는 6년 간 함께 해온 전현무씨가 맡게 되었는데요. 세 번에 걸친 전 시즌 동안 함께해온 찐 팬답게 이번 스페셜한 올스타전까지 함께하게 되었습니다. 

 

JTBC 팬텀싱어 올스타전_ 출연진

 

팬텀 싱어 올스타전 참가자

 

시즌 1

포르테 디 콰트로/ 흉스프레소/ 인기 현상

 

시즌 2

미라클라스/ 에델 라인클랑/ 포레스텔라

 

시즌 3

라비던스/ 라포엠/ 레떼아모르

 

 

녹화는 1월 18일 월요일에 진행되는데요.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녹화 진행일에 함께 안방에서 응원할 수 있는 응원단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응원단을 신청하기 전 알아야 할 주의사항이 있는데요. 현재도 공식 홈페이지에서 응원단 신청이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으니 밑에 있는 유의사항에 주의하신 후 신청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 당첨된 분들에게는 개별로 방송 녹화 시작시간과 예상 소요시간을 고지할 계획이고, 중간에 이탈하지 않고 끝까지 올스타전의 '안방 응원단'으로서 책임감을 가지고 자리를 지켜주실 분들만 지원해주세요.
  • 방송 내용을 보안하기 위해 촬영분을 녹화하거나 녹음하는 것, 내용을 발설하거나 사진을 찍어 배포하는 것, 녹화하는 것을 모두 금지합니다. 만약 녹화 내용을 외부에 유출하거나 촬영할 경우에는 민형사상의 책임을 질 수  있으니 유의해주세요.
  • 신청인은 만 19세 이상 개인만 가능하며 사전 신청자들에 한해 참여할 수 있습니다. 녹화일 기준으로 만 19세 미만이라면 참여가 불가능합니다.
  • 응원단의 참여와 호응으로 만들어지는 프로그램의 특성상 방송에 자연스러운 노출이 가능함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이로 인해 시청자 혹은 출연진에게 혐오감이나 불쾌함을 주는 행위를 하실 경우 퇴장당할 수  있으며 재입장은 불가능합니다.

또한 홈페이지 신청곡 게시판에서는 방송에서 자신이 듣고 싶은 노래를 신청곡으로 보낼 수가 있습니다. 평소 좋아하시는 곡이 있거나 이 팀에게 어울릴 것 같은 노래가 있다면 게시판을 통해 신청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출처- JTBC 팬텀 싱어 올스타전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