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방송

결혼작사 이혼작곡 등장인물 줄거리 성훈 이태곤 박주미

by 마크스토리 2021. 1. 7.
728x90
반응형

TV 조선의 새로운 주말드라마 <결혼작사 이혼작곡>이 1월 23일 오후 9시 첫 방송됩니다. 임성한 작가의 복귀작으로 인해 큰 관심을 받고 있는 이번 드라마는 연령층이 다른 세 명의 여자 주인공에게 닥친 위기와 진정한 사랑을 찾고 있는 부부들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는데요. 드라마에 등장하는 3쌍의 부부는 각각 30, 40, 50대 부부로 각 가정에 일어나는 에피소드를 중심으로 하여 스토리가 전개될 것 같습니다.

 

이번 작품으로 5년 만에 복귀하는 임성한 작가는 <보고 또 보고>, <하늘이시여>, <인어 아가씨>를 집필한 작가인데요. 극 중 주인공인 이태곤 씨는 '하늘이시여'를 통해 많은 인지도를 얻은 만큼 이번 작품 또한 임성한 작가를 믿고 주저 없이 선택했다고 합니다. 또한 대본이 너무 재밌어서 편하게 연기했다, 누구나 공감할만한 이야기라 재미를 더할 수 있을것이라고 말하며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성훈 또한 첫 주연을 맡았던 드라마인 '신기생뎐' 이후 임성한 작가와 함께 작업하게 되었는데요. 성훈은 첫 작품에 대한 아쉬움을 풀고 싶었는데 이번에 좋은 기회로 작품에 참가할 수 있어 좋다며 후회 없이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인물관계도

TV조선 결혼작사 이혼작곡

세 쌍의 부부들이 이 드라마의 주인공이며 세 명의 여주인공은 같은 직장 동료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주인공들의 인물소개를 시작하겠습니다. 

 


 

등장인물 소개

TV조선 결혼작사 이혼작곡 판사현

판사현(32)_성훈

 

서해 컨트리클럽의 둘째아들, 부혜령 남편.

 

변호사인 판사현은 결혼한지 3년이 지난 딩크족이다. 혜령과 결혼한 그는 단순히 혜령의 유명세가 아닌 드럼 치는 모습에 반해 결혼에 성공하게 되었다.

 

TV조선 결혼작사 이혼작곡 부혜령

부혜령(33)_이가령

 

뛰어난 미모를 자랑하는 전직 아나운서.

 

판사현 변호사의 아내로 현재 라디오 진행을 하고 있는 DJ이다. 남편과는 아이 없이 둘 만의 인생을 행복하게 살자고 약속한 후 결혼하게 되었다.

 

 

TV조선 결혼작사 이혼작곡 신유신

신유신(44)_이태곤

 

신병원 신경정신과 원장이자 사피영의 남편.

 

몇 번을 다시 태어나도 다시 사피영과 결혼하겠다고 다짐하는 그는 모든 것이 완벽한 사랑꾼 남편이다. 

 

TV조선 결혼작사 이혼작곡 사피영

사피영(40)_박주미

 

라디오 방송의 메인 PD이자 신유신의 아내.

 

일과 집안일, 양육과 남편의 내조까지 완벽하게 해내고 싶어 하는 사피영은 항상 행복한 가정을 지키기 위해 최선을 다한다.

 

TV조선 결혼작사 이혼작곡 박해륜

박해륜(50)_전노민

 

선진대학교 연극영화과 학과장이자 이시은의 남편.

 

고등학생 때 처음 아내와 만나 결혼까지 성공한 해륜은 아내 시은의 사랑과 내조 덕분에 대학교수라는 자리까지 올라갈 수 있었다.

 

TV조선 결혼작사 이혼작곡 이시은

이시은(50)_전수경

 

라디오 방송의 메인작가

 

결혼생활 30년의 기간 동안 내가 아닌 남편과 자식을 위해 헌신하며 살았다. 이제는 일과 집안일에 지쳐 나 자신을 꾸미기도 지친다.

 


 

히트작 메이커 작가의 복귀작인 데다가 시청자들이 충분히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를 다룬다고 하니 임성한 작가의 이번 드라마 또한 대박이 날 수 있을지 궁금해지네요.

 

출처-TV조선 결혼작사 이혼작곡 공식 홈페이지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