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방송

바람피면 죽는다 한우성 고미래 강여주 연우 OST

by 마크스토리 2021. 1. 6.
728x90
반응형

범죄소설가 아내와 변호사 남편의 코믹 스릴러 드라마

 

드라마 <바람피면 죽는다>는 사람을 죽이는 방법에만 몰두하는 추리소설가 아내와 바람피면 죽는다고 각서 쓴 변호사 남편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매주 수요일, 목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영되며 시청률은 3.6프로를 기록하고 있네요.


등장인물

KBS 바람피면 죽는다

강여주_추리소설 작가

 

평소 여주의 일상은 평온하고 조용하다. 능력있고 다정다감한 성격의 남편과 발표하는 데로 베스트셀러가 되는 그녀의 작품들 덕분이다. 

 

하지만 그녀는 평소 사람을 어떻게 죽일지, 죽인 후에는 어떻게 위장할지를 고민하기 바쁘다. 칼쓰는 방법부터 독약을 만들어내는 방법까지 알고 있는 그녀의 주변은 살인을 위한 도구들로 가득하다.

 

새로운 소설을 써야 하지만 뜻대로 떠오르지 않는 스토리 덕에 슬럼프를 겪기도 했지만 어시스트와 함께 베스트셀러를 만들어 내기 위해 노력하는 중이다.

 

KBS 바람피면 죽는다

한우성_변호사

 

이혼변호사로 성공한 우성은 의뢰인들의 고민을 진심으로 들어주고 그들의 마음을 위로해주는 일에 보람을 느낀다. 또한 지나가다 마주친 노숙자에게 비싼 옷과 신발을 내어줄 정도로 따뜻한 마음을 가진 사람이다.

 

여주를 너무 사랑해 신체포기각서까지 쓸 정도로 행복한 연애 생활을 했지만 결혼한 지금까지도 여전히 여주가 너무 이쁘다. 여주에게 잘 보이기 위해 집에 들어가기 전 옷에 묻은 먼지를 털고, 향수를 부리고 옷매무새를 정돈한 후에야 집으로 들아간다. 

 

그러나 그에게도 말 못할 문제점이  한가지 있다.

 

KBS 바람피면 죽는다

차수호

 

아버지를 닮아 그는 애국 영재로 태어났다. 예전에 태어났더라면 거북선을 타고 도시락 폭탄을 던졌을 정도로 애국심이 뛰어난 수호는 노래방에 가도 애국가를 부른다.

 

이른 나이에 군대에 가게 된 그는 부대장의 추천을 받아 국정원 정예요원이 되었다. 죽을 고비가 오더라도 절대 포기하지 않고 단 한 번에 실수 없이 완벽히 임무수행을 해내는 엘리트 요원이다. 

 

그런데 어느 날 동네 편의점에서 아르바이트를 하게 되고, 국정원에서는 수호가 좌천당했다는 이야기가 퍼져간다.

 

KBS 바람피면 죽는다

고미래

 

아름다운 외모를 가지고 있는 여대생 미래는 어딜 가나 남자들이 가득하지만 남자들의 고백을 항상 정중이 거절한다. 겉으로는 예의 바르게 거절하는 것 같아 보이지만 사실은 여자들을 따라다니는 남자들을 경멸한다. 남자의 속성을 너무 일찍 알아버린 탓이다.

 

미술을 전공하는 학생이지만 미래에 화가나 교수가 되고 싶진 않다. 그저 평범하게 살아가는 게 미래의 꿈이다.


 

브라운 아이드 걸스의 제아와 수란, 루이드가 드라마의 OST에 참여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요. <바람피면 죽는다>의 OST는 루이드-Whisper, 수란-O.V.E.R, 제아-Fade Out입니다. 총 16부작인 이번 작품은 중반부를 넘어 후반부를 향해가고 있습니다.

 

바람피면 죽는다 재방송 편성표

출처- KBS 바람피면 죽는다 공식 홈페이지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