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방송

볼빨간 신선놀음 레시피 응모 서장훈 김종국 하하 성시경

by 마크스토리 2021. 1. 5.
728x90
반응형

저 세상 맛을 찾아 떠나는 예능 프로그램

 

이 세상 누구보다 까다로운 입맛을 보유하고 있는 멤버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레시피를 찾는 프로그램 <볼 빨간 신선놀음>이 MBC에서 2021년 1월 15일 금요일 오후 9시 45분에 방송됩니다. 이번 예능이 익숙하신 분들도 계실텐데요. 바로 지난 추석 특집으로 방송되었던 '볼 빨간 라면연구소'가 정규 편성된 프로그램이기 때문입니다. 라면연구소도 굉장히 재밌게 보았던 기억이 있는데 정규로 편성되다니 그 당시 인기가 좋았던 것 같습니다.

 

이번에는 라면뿐만이 아니라 모든 요리를 대상으로 진행하게 되며, 맛있고 특별한 레시피를 가진 사람들이 한 장소에 모여 본인의 요리 솜씨를 보여주게 된다고 해요. 이번 프로그램의 출연진은 총 4명인데요.


서장훈- 누구보다 깔끔한 면모를 지니고 있는 MC. 깔끔함 못지 않게 까다로운 입맛까지 보유한 예민 끝판왕

 

김종국- 서장훈과는 반대로 이 세상 모든 음식에게 관대함을 가진 MC. 아무거나 잘 먹는 흡입러

 

성시경- 까탈스러움이 극에 달한 미식가 MC. 미소천사 겸 요리 금손

 

하하- 초등학생 입맛을 보유하고 있는 MC. 비타민 국물을 먹고 자랐지만 취향은 확고


 

절대 만만하게 볼 수 없는 까칠한 네 명이 만나 모두를 만족시킬만한 음식을 만들어 내기가 굉장히 힘들 것 같아 보이는데요. 4명 모두 만족시키는 음식을 들고 나온 사람에게는 포상으로 금도끼가 수여되지만, 그렇지 못할 경우 그 즉시 짐을 싸서 집으로 돌아가야만 합니다. 과연 금도끼를 상으로 받게 될 주인공은 누가 될지 벌써부터 기대가 되는데요.

 

현재 <볼 빨간 신선놀음>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저세상 맛 레시피 공모전이 진행 중입니다. 내가 직접 개발했지만 너무 맛있는 나만의 레시피, 주변 친구가 가지고 있는 비밀 레시피, 집안 가문 대대로 전해져 오는 레시피 등등 쉽게 접해볼 수 없는 레시피를 가지고 있다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는데요.

 

 

요리를 전문가처럼 하지 못하더라도 맛만 있다면 무슨 요리라도 OK라고 합니다. 거기에 더해 특별함을 가지고 있다면 더욱 좋겠죠? 주변에 맛있고 독특한 레시피를 가진 분이 있으시다면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해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4명의 MC에게 만장일치를 받는 분은 금도끼를 받을 수 있다고 하니 레시피도 알려주고 포상도 받고 하니 일석이조의 기회인 것 같아요.

 

응모 시에는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이름, 성별, 나이, 연락처, 지역을 적고 간단한 소개와 신청 이유를 적어주시면 됩니다. 그 후 레시피를 소개하고 그 레시피에 얽힌 사연, 마지막으로 금도끼를 받아야만 하는 각오를 적어주시면 끝입니다. 

 

엠씨들의 입맛을 사로잡은 음식이라면 대부분의 사람들이 먹어도 누구나 맛있다고 느낄 수 있는 음식일 거 같은데요. 프로그램에 소개되는 레시피들을 따라서 만들어보는 것도 재밌을 거 같아 기대가 되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