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방송

윤스테이 장소 최우식 윤식당3 쌍산재 이서진 정유미 박서준

by 마크스토리 2021. 1. 3.
728x90
반응형

tvn 윤스테이

tvn의 유명한 예능 프로그램 중 하나는 윤식당이죠. 개인적으로 나영석 pd님의 예능을 좋아하지만 그중에서도 윤식당을 굉장히 재밌게 보았는데요. 인기리에 방송되었던 윤식당이 시즌 1과 2를 거쳐 시즌3으로 돌아온다고 해요. 이번 프로그램의 제목은 윤식당이 아닌 '윤스테이'입니다.

'윤스테이'는 tvn에서 1월 8일 금요일 오후 9시 10분에 방송되는데요. 이번 방송의 출연진들은 윤여정, 이서진, 정유미, 박서준, 최우식입니다. 윤식당 1,2에서는 볼 수 없었던 최우식 씨의 출연이 굉장히 반가웠어요. '여름방학'에서 정유미 씨와의 남매 같은 모습이 인상 깊었는데 윤 식당에 새로 합류하게 되어 그 조합을 다시 볼 수 있어 좋은 것 같아요.

이번 윤스테이의 직급은 대표 윤여정 씨를 중심으로 부사장 이서진, 실장 정유미, 과장 박서준, 마지막으로 합류한 인턴 최우식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최우식 씨의 합류로 인해 그동안 막내 역할을 해왔던 박서준 씨가 과장으로 승진하게 되었네요. 그동안 합을 맞춰왔던 윤식당 가족들과 최우식 씨가 어떤 호흡을 보여줄지 기대가 됩니다.

tvn 윤스테이

이번 윤스테이에서는 그동안 해외에서 진행해오던 것과 달리 우리나라의 아름다운 한옥에서 진행된다고 하는데요. 식사 메뉴는 한식입니다!

많고 많은 메뉴 중 한식으로 정하게 된 이유가 있는데요. 바로 주요 손님 타겟이 한국에 입국한 지 1년도 되지 않은 외국인들이기 때문입니다. 코로나 기간에 한국으로 입국한 외국인들에게 한옥에서의 하룻밤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하여 한국의 정취를 느낄 수 있게 했다고 해요. 

tvn 윤스테이

공개된 티저를 보고 촬영지는 어디인지 궁금하신 분들도 많으실 텐데요. 멋진 한옥을 배경으로 하는 촬영지는 바로 전남 구례입니다. 그중 지리산에 있는 쌍산재라는 한옥펜션에서 촬영이 이루어졌는데요. 티저 속 나온 한옥의 모습이 정말 아름다웠어요. 현재는 내부 일정으로 인해 임시휴관 중이라고 하네요. 

<윤스테이>는 하루 일과도 정확하게 정해져 있었는데요.

오전 8시 손님 아침식사/ 오전 11시 손님 체크아웃/ 오후 1시 손님 숙소정리/ 오후 3시 손님 체크인/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손님 저녁식사/ 오후 10시 직원 저녁식사까지! 굉장히 체계적으로 구성되어 있네요.

티저 속에서는 배경뿐만 아니라 '오직 손님만 생각한다'는 경영철학처럼 손님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인상 깊었어요. 믿고 보는 나영석 pd 예능답게 매주 금요일마다 챙겨보며 힐링하는 프로그램이 될 수 있을 것 같아요.

출처- tvn 윤스테이 홈페이지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