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방송

오삼광빌라 몇부작 시청률 우재희 재방송 빛채운

by 마크 마크스토리 2021. 1. 4.
728x90
반응형

KBS의 주말드라마 '오 삼광 빌라'가 인기리에 방영 중인데요. 매주 토, 일 오후 7시 55분에 방송하는 '오 삼광빌라'는 다양한 사연을 가지고 삼광빌라에 온 사람들이 서로에게 정들어가며 사랑하게 되는 과정을 담은 드라마입니다. 

진짜 가족이아니라도 서로 마음을 열고 사랑할 수 있다면 그 또한 가족이라 할 수 있는데요. 1인 가구가 늘어가는 이 시점에 가족에 대한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는 드라마라고 할 수 있습니다. 


등장인물

이빛채운_Lx패션 직원이자 인테리어 기사

순정의 첫째 딸로 독한 악바리 기질을 가지고 있다. 동생들의 보호자이자 순진해서 맨날 손해만 보는 엄마의 보호자이기 때문이다. 겉으로는 징글징글하다하지만 누구보다 가족을 사랑한다.

실질적 가장으로서 살아가는게 힘들 때면 하루빨리 가족을 벗어나 내 꿈을 펼치고 싶다는 생각을 하지만 결국 이룰 수 없는 꿈인 것을 잘 알고 있다. 그래도 디자이너로서의 꿈을 가지고 열심히 일한 결과 대형 패션회사에 입사하게 되지만 중학교 시절 자신에게 누명을 씌운 장서아를 상사로 만나게 된다.

하지만 장서아의 엄마인 대표와는 잘 맞아 그녀의 롤모델이 된다. 이렇게 멋진 대표가 나의 엄마라면 어떨까 싶은 생각이 들지만 내가 제일 사랑하는 우리 엄마는 이순정 님뿐이다.

우재희_건축사무소의 대표

대표로서 뛰어난 능력을 갖추고 거기에 잘생기기까지 했다. 일터에서는 자잘한 것 하나까지 직접 확인해야 하는 완벽주의자 성향을 가지고 있어 자기주장이 강한 아버지와 잘 맞지 않는다. 그래서 성인이 되자마자 독립했지만 여전히 아버지의 성격을 감당해내고 있는 엄마에 대한 미안함이 커 엄마에겐 항상 다정한 아들이다.

어느 날 재희 앞에 불도저 같은 성격의 이빛채운이 나타난다. 처음엔 사소한 것 하나 물러서지 않는 그녀의 성격이 얄미웠지만 어느새 그녀가 눈앞에 안 보이면 생각이 난다. 심지어 귀여워 보이기 시작하는데 이 상황을 이해할 수가 없다.


김정원_Lx패션의 대표

대표로서의 능력은 물론 스타일리시한 패션센스까지 갖추었다. 20대 시절 사랑에 빠져 서둘러 진행한 결혼은 결국 끝이 났고 그 때문에 친딸까지 떠나보냈다. 그 이후 정원을 감싸 안아 줄 수 있는 사람을 만나 재혼했고 그의 자식들을 친자식처럼 정성스럽게 키웠다.

그러던 어느 날 Lx 패션의 직원으로 이빛채운이 나타나고 그녀에게서 설명할 수 없는 감정을 느낀다. 편하면서도 슬픈 느낌, 마치 모르는 인연이 있는 것 같은 느낌이다.


<오 삼광 빌라>는 첫 회부터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많은 사랑을 받아왔는데요. 32회 기준 드라마의 시청률은 33.3%입니다. 앞으로도 이 인기는 꾸준히 유지될 수 있을 것 같은데요. 현재 32회가 방영되었지만 이 작품은 총 50부작으로 구성되어있어 중후반부를 향해 달려가고 있습니다.

오 삼광빌라 재방송표

 

728x90
반응형

댓글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