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방송

심야괴담회 MBC 공포토크쇼 신동엽 김숙 박나래 대상

by 마크스토리 2021. 1. 1.
728x90
반응형

총 2부작으로 구성된 심야 괴담회가 1월 7일 목요일 오후 10시 20분에 첫 방송되며 1부가 방송된 후 2부는 1월 9일인 토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됩니다.

<심야 괴담회>라는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 시청자들이 보내주는 괴담을 읽어주는 스토리텔링 프로그램인데요. 2021년 상반기 가장 기대되는 프로그램으로 손꼽히는 <심야 괴담회>! 기존 예능 방송들과는 다른 컨셉을 가지고 있는 프로그램이라 신선하게 다가오는데요. 보통 무서운 이야기 하면 여름이 떠오르는데 이번 방송은 겨울에 새롭게 발표되는 예능이네요.

무서운 이야기 하면 종류도 굉장히 다양한데요. 군대 괴담, 학교 괴담, 엘리베이터 괴담, 낚시터 괴담 등등 주변에서 들을 수 있는 이야기들도 많은 것 같아요. 시청자들이 가지고 있는 가장 무서운 이야기를 출연진들에게 전달하여 출연진들이 괴담을 소개해주는 형식을 갖추면서 공모전도 개최했었습니다. 심사를 통해 결선에 진출한 작품은 총 상금 444만 원이 지급된다고 하니 어떤 작품이 채택되었는지 지켜보는 재미도 있겠네요.

특히 이번 프로그램의 출연자인 박나래씨는 이번 방송에 꼭 출연하고 싶다며 먼저 적극적인 러브콜을 보낸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박나래 씨는 평소에도 꿈꿔오던 프로그램이었다며 2부작을 넘어 꼭 정규 프로그램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하며 프로그램에 대한 마음을 드러냈습니다.


출연진

신동엽- 토크의 신이자 괴담의 신이 되고 싶은 새싹 괴담러

박나래- 태어날 때부터 공포 영재의 기질을 가지고 태어난 괴담 엘리트

김숙- 국적과 시대를 불문하고 세상에 존재하는 모든 괴담을 모아 전달해주는 배달 괴담러

곽재식- 카이스트 출신의 화학자, 괴담을 과학으로 풀어내는 괴담 파괴자

심용환- 역사 속에서 괴담을 찾아내는 역사학자

황제성- 누구나 믿고 듣는 하이퀄리티 호러의 황태자

허안나- 어떤 공포이야기도 그녀의 입을 거치면 레전드 등극


출연진들만 해도 엄청난 입담을 가지고 있는 연예인을 비롯해 역사학자와 카이스트 출신의 화학자까지 어마어마한 라인업을 갖추고 있는 것 같아요. 티저 영상을 보면서도 꿀잼 프로그램이 될 수 있을 것 같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박나래 씨가 왜 그렇게 러브콜을 보냈는지 알 것 같네요.

이번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박나래 씨가 심야 괴담회 제작진 분들에게 감사하다는 말을 전하여 심야 괴담회가 어떤 프로그램인지 궁금했는데 기존에 없던 새로운 프로그램이 될 것 같아 기대가 됩니다. 

무서운 이야기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이번 프로그램이 정말 반가울 것 같은데요. 무서운 이야기를 좋아하는 저도 이런 프로그램이 생긴 것이 정말 반갑네요. 2부작을 넘어 앞으로 꾸준히 볼 수 있는 프로그램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