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방송

땅만빌리지 촬영지 김병만 윤두준 효정 이기우

by 마크스토리 2020. 10. 21.
728x90
반응형

땅만빌리지@kbs2/디스커버리채널코리아

자연 속 땅을 빌려 각자의 로망이 담긴 세컨하우스를 짓고 공동체를 만들어 나가는 자급자족 프로젝트 <땅만 빌리지>가 11월 3일 화요일 오후 9:30에 첫 방송됩니다. 이번 프로젝트는 총 12부작으로 방영되며 매주 화요일 저녁에 찾아올 예정인데요. KBS 2TV와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가 공동 제작하는 예능으로 두 개의 채널에서 동시에 방송될 예정입니다.

<땅만 빌리지>의 촬영지는 대자연이 아름다운 강원도 양양인데요. 예고편에 등장한 장면 속에서도 아름다운 자연의 모습을 볼 수가 있었습니다.

땅만빌리지@kbs2/디스커버리채널코리아

<땅만 빌리지>의 출연진은 김병만, 김구라, 유인영, 이기우, 윤두준, 효정, 그리까지 총 7명으로 각자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해 온 연예인들이 같은 마을 주민이 될 예정입니다.

<정글의 법칙>을 통해 야외 예능에서의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 김병만이 출연하여 세컨하우스를 짓는데 큰 도움이 될 것 같네요. 또 한 명의 출연진인 김구라는 아들 그리가 함께 출연하며 예능 촬영을 하게 되는데요. 부자가 함께 출연하는 프로그램은 오랜만이라 기대가 되네요.

땅만빌리지@kbs2/디스커버리채널코리아

누구나 꿈꾸는 자신만의 로망의 집이 있을 것 같은데요. 마냥 꿈꾸기만 하던 로망을 직접 실현시킬 수 있다는 점이 신선하고 좋은 것 같아요. 특히 제작발표회에서 오마이걸 효정은 도르래와 미끄럼틀이 있는 집이 자신의 로망이라고 말했는데, 개인적으로 효정이 말한 집에 어떻게 실현되었을지 궁금합니다.

효정의 집과 함께 나머지 출연진들이 꿈꾸는 각자의 세컨하우스는 어떤 모습일지도 궁금하네요. 

땅만빌리지@kbs2/디스커버리채널코리아

티저 영상 속에서 출연진들은 이게 과연 될까 싶었지만 짧은 시간안에 집이 완성된다는 게 신기하다고 했는데요. 특히 윤두준은 "이곳에서의 순간순간이 되게 재미있는 것 같다"며 땅만 빌리지 속 행복한 일상의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땅만 빌리지>의 PD는 "땅만 빌리지는 대한민국 유명 연예인들이 단지 경치 좋은 자연에 놀러 가는 개념이 아니다. 각자 개인이 세컨하우스를 직접 꾸미고 디자인하는 과정부터, 마을의 공동체를 이루고, 한 명의 주민으로서 자리 잡아가는 과정을 모두 보여주며 출연자뿐만 아니라 시청자 모두 힐링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될 것"이라고 말하며 프로그램의 취지를 전했습니다.

땅만빌리지@kbs2/디스커버리채널코리아

실제로 저는 공개된 티저영상만 보아도 저절로 힐링이 되는 느낌이 들었는데요. 집콕하는 날이 많아지는 요즘 <땅만 빌리지>를 통해 힐링을 할 수 있을 것 같아 첫 방송이 기대됩니다.

 

자료출처-KBS2TV,디스커버리채널코리아 땅만빌리지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