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울촌놈 부산 이승기 차태현 이시언 장혁 쌈디
    TV 방송 2020. 7. 11. 19:54

     

     

    tvN의 새로운 예능 홈타운 FLEX <서울촌놈>이 내일 저녁 10시 50분 첫 방송됩니다. 총 12부작으로 구성된 이번 예능은 서울에서 태어나고 자라 서울만 아는 서울 촌놈들이 동네 전설들의 고향에서 그들의 추억을 함께 공유하는 로컬 버라이어티인데요.

    서울에서 태어나고 쭉 서울에서 자라온 이승기와 차태현이 이 프로그램의 엠씨로서, 스타들의 고향을 함께 방문해 그 지역을 함께 체험한다고 해요. 저도 서울에서 태어나고 자라면서 다른 지역의 문화를 경험해볼 시간이 많이 없었는데요. 이번 프로그램 예고를 보니 리얼한 지역 문화를 간접적으로나마 경험할 수 있는 좋은 프로그램인 것 같더라고요.

    SNS와 여행 책 속에도 지역문화에 관련된 정보는 넘쳐나지만 실제 그 지역 출신인 사람들의 정보와는 차이점이 있기 마련인데요. 해당 지역 로컬 스타들이 게스트로 출연해 자부심을 갖고 직접 계획하는 체험답게 뻔하지 않은 홈타운 체험을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서울촌놈의 첫 번째 지역은 여름 여행지 부산입니다. 만덕동의 전설 '장혁', 부산 대표 래퍼 '쌈디', 대배우 장혁 바라기 '이시언'까지 부산을 제대로 소개해줄 부산 로컬 배우들이 첫 번째 스토리의 주인공들인데요.

    포스터만 봐도 벌써부터 저 다섯 명의 케미가 기대가 될 만큼 게스트들의 합이 좋은 것 같아요. 첫 번째로 소개될 부산의 장소는 배우 '장혁'이 한 달 내내 방문했다는 단골 맛집입니다. 그에 이은 두 번째 장소는 지금의 쌈디를 있게 한 쌈디의 추억이 있는 장소라고 하는데요. 이 장소에서 눈물 콧물 쏙 빼놓는 쌈디의 감동적인 사연이 공개된다고 해요.

     

     

    서울촌놈의 첫 번째 지역인 부산에서는 서울 토박이들이 뭉친 '서울팀'과 금의환향한 게스트들이 모인 '부산팀' 중 어느 팀의 인지도가 높은 지를 가리기 위해 사인회 현장까지 열었다고 하는데요. 과연 게스트들의 출신 지역인 부산에서 어느 팀이 승리하게 되었을지 궁금해지네요.

    본 방송이 시작되기 전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첫 방송 본방사수 이벤트를 진행 중인데요. <서울촌놈> 첫 방송을 본방사수한 후 그 인증샷을 #서울촌놈, #서울촌놈본방사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올려주시면 됩니다. 7월 13일 이후 당첨자가 발표되며 추첨을 통해 ㄷㄱㅁㄱㄷㅈㄱㅂ(5명), ㅋㄹ ㅋㅍ(1명)을 이벤트 선물로 증정한다고 해요. 이벤트 선물이 무엇일지 추측해보는 재미도 있는 것 같아요.

     

     

    그리고 또 다른 이벤트! 부산 게스트 세명의 추억이 담겨있는 부산의 대표적인 장소를 맞히면 특별한 선물을 증정한다고 합니다. 사진은 총 3가지인데요. 각각의 사진 속 주인공은 누구이며, 세 가지 장소는 어디인지를 알아내기만 하면 됩니다. 티저 영상을 꼼꼼하게 시청하면 그 안에 힌트가 나온다고 하니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번 이벤트도 참여해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매년 여름 휴가지로 부산을 자주 갔었는데,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부산의 진짜 핫 플레이스를 알게 될 것 같아 기대가 되는데요. 저처럼 서울에서 태어나 자라신 분들은 다른 지역들의 진짜 모습을 소개해주는 이번 프로그램을 재미있게 시청하실 수 있으실 것 같아요. 그뿐만 아니라 자신이 태어나고 자랐던 지역을 소개하는 편이라면 더욱 더 몰입해서 재미있게 시청하실 수 있는 프로그램이 될 것 같습니다.

    댓글 8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