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선결제 서울사랑상품권 가맹점 사용처 학원 사용방법

by 마크스토리 2021. 1. 21.
728x90
반응형

선결제 상품권이란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영업에 제한을 받은 업종의 전용 결제 상품권을 말합니다.

 

한 명 당 한 달에 30만 원의 한도가 정해져 있으며 10%의 할인을 받아 구매할 수 있습니다.

 

 


기존 상품권은 10만 원 권이었으나 이번에는 3만 원, 5만 원권이 추가되었는데요.

 

1월 20일부터는 학원에서도 결제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연 매출액이 10억이 넘어가는 입시학원은 제외됩니다.

 

이번에는 사용 가능한 곳이 확대되었습니다.

 

기존 피해업종 중 선 결제 캠페인에 참여하는 곳만 가능했으나 현재는 전체 피해 업종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기존 1월 31일까지 던 유효기간이 3월 말일까지로 확대되었으며, 최소결제금액 또한 과거 10만 원에서 현재는 제한 없이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기존에 제공해오던 10%의 추가 혜택을 계속 제공하는 가맹점을 이용하시는 경우에는 최대 30%의 혜택을 받습니다.

 

사용 가능한 업종은 실내체육시설, 피시방, 노래연습장, 목욕업, 피부관리실, 네일숍, 이미 용업, 카페, 식당, 제과점, 독서실, 스터디 카페, 학원입니다.


 

제공받을 수 있는 혜택은 무엇이 있을 까요.

 

우선 상품권 구매를 원하는 경우에는 10%를 할인받아 구매할 수가 있는데요. 예를 들어 10만 원짜리 상품권을 구매하기 위해서 9만 원만 지불하면 됩니다.

 

또한 상품권을 이용해 계산했을 때 10%의 페이백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꼭 결재 앱에서 이벤트 활용 위한 정보제공 동의를 해야 합니다.

 


위에서 언급한 피해업종에서 결제를 한 후 서울사랑 상품권으로 10% 페이백 가능하며 한 명 당 최대 3만 원까지 제공됩니다.

 

12월 28일부터 2월 15일까지 결제한 부분만 가능하며 학원 업종은 제외됩니다. 

 

페이백은 2월 15일 이후 4주 이내 핸드폰으로 지급될 예정입니다.

 

자주 하는 질문

 

사용할 수 있는 곳은 어떻게 알아볼 수 있나요?

 

위에 언급한 업종에서 사용 가능하며 핸드폰 '지맵' 어플이나 제로 페이 모바일 상품권 홈페이지에서 검색해볼 수 있습니다.

 

지맵을 이용하는 경우 노란색으로 표시되어있는 가맹점은 10%의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곳입니다.

 

표시되는 곳이 여러 군데인 경우에는 추가 혜택 문구가 적혀있는 곳만 가능합니다. 


제로 배달에서도 사용할 수 있나요?

 

음식 배달을 하는 먹깨비, 위메프 오, 띵동, 놀러 와요 시장, 부르심 zero, 서울애 배달과 같은 앱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하지만 마트 같은 소매업에서는 사용할 수 없기에 로마켓(마트), 부르심 zero( 마트, 식당 혼용), 놀러 와요 시장(소매점, 식당 혼용), 맘마 먹자(마트)는 불가합니다. 


 

사용방법

 

꼭 미리 결제하는 경우에만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당일에 결제하는 금액도 상품권을 사용해 결제가 가능합니다.


 

구매방법

 

체크 페이, 비플제로페이, 페이코, 티머니 페이 같은 앱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선물도 가능한가

 

자신이 미사용 한 권종은 선물이 가능합니다.


 

이와 관련하여 다산 콜센터에서도 문의가 가능하니 이 외에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문의하셔서 혜택을 받으시기를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