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방송

루카 더 비기닝 원작 인물관계도 김래원 이다희 김성오

by 마크스토리 2021. 1. 14.
728x90
반응형

"내가 왜 여기 있는지, 어떻게 여기까지 왔는지 기억나지 않아"

 

tvN@루카 더 비기닝

 

루카 더 비기닝은 tvN의 새로운 월화드라마인데요. 2021년 2월 1일 오후 9시 첫 방송되며 특별한 능력을 가지고 쫓기게 되는 지오(김래원)가 유일하게 그를 기억하고 있는 형사 구름(이다희)과 같이 엄청난 음모에 맞서는 추격 액션 드라마입니다. 

 

김래원, 이다희, 김성오를 비롯하여 안내상, 박혁권 등 연기파 배우들이 대거 출연하며 기대를 모으고 있는 이번 작품은 배우들 뿐만 아니라 연출진들의 합류로 더 큰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바로 <보이스1>을 만든 감독과 <추노>, <해적>을 함께한 작가, <베를린>, <베테랑>, <도둑들> 같은 유명 작품을 촬영한 촬영감독까지 드라마 제작에 참여한 것입니다. 액션이 많은 드라마답게 안시성의 무술 감독인 장재욱 감독까지 참여하며 엄청난 스케일의 드라마를 제작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예고편 속에서 확인할 수 있는 액션신들도 너무 멋지게 연출된 거 같아 더욱 기대가 됩니다.

 

시청자들은 이 드라마의 원작에도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지만 이 드라마는 원작이 따로 없는 오리지널 드라마입니다.

 


 

루카 더 비기닝 등장인물

 

tvN@루카더비기닝

 

지오_ 세상을 바꿀 수 있는 능력을 가진채 쫒기고 있는 남자

 

지오는 내가 왜 지금 여기 있는지 어떻게 오게 되었는지도 알지 못한 채 살아간다. 유일하게 그가 기억하는 건 어떤 집 한 채와 무언가 쓰고 있는 사람의 손, 연기로 가득 찬 건물 한 채뿐이다.

 

그 외 그의 머리 속을 가득 채운 건 버림받았다는 외로움이다. 이 기억으로 인해 누구 하고도 관계 맺지 않은 채 홀로 살아왔다.

 

그러던 중 사고를 당해 심정지가 온 형사 구름을 도와주게 되고 그 사건 이후 누군가에게 지속적으로 쫓기기 시작한다. 무작정 그들을 피하기 위해 도망치던 지오는 자신으로 인해 구름까지 위험한 상황에 처하게 되자 자신을 쫓는 거대한 음모와 싸우기로 결심한다.

 

그 과정속에서 자신이 누군지 알게 된 지오는 자신이 외롭게 살아온 이유를 알게 된다.

 

사람도 아니면서 사람으로 살려고했기 때문이다.

 

 

tvN@루카더비기닝

 

하늘에구름_ 강력계 형사

 

그녀가 어릴적 그녀의 부모님은 어떤 아이와 함께 집을 나선 후 실종됐다. 단순한 사고인지 아니면 자신을 버리고 가려했던 건지 아무것도 알지 못한 채 어른이 되었지만 지금까지도 부모님의 행방을 찾고 있다.

 

그러던 어느 날 지오를 만나게 된 구름은 지오가 어릴 적 자신의 부모님과 함께 사라진 아이라는 걸 알게 된다. 그 후 지오에 대해 조사하게 되고 그가 일반적인 인간이 아니라는 것과 어쩌면 자신의 부모님을 죽인 사람일지도 모른다는 의심을 하게 된다. 

 

하지만 그에 대해 알게 될수록 항상 혼자였던 그의 외로움에 동화되어간다. 

 

LUCA 더 비기닝

 

tvN@루카더비기닝

 

이손_ 지오를 쫓는 특수부대 출신의 공작원

 

특수부대 출신으로 훈련 도중 실수로 수류탄을 투척해 많은 사람들을 죽였다. 그 이유로 교도소에 수감된 그에게 어느 날 김철수가 찾아온다. 김철수는 그에게 거부할 수 없는 제안을 하게 되고 이손은 그 제안을 받아들인다.

 

이손은 누굴 죽이더라도 다 나라를 위한 일이라 믿는다. 그래서 지오를 죽이는 것도 나라를 위해 꼭 해내야 한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그동안 지오를 잡기 위해 수없이 노력했지만 계속 실패했고, 단순히 자신의 실력으로는 지오를 잡을 수 없다는 것을 깨닫는다.

 

이제는 자신의 목숨을 바쳐서라도 지오를 잡기 위해 무모한 선택을 하려 한다.

 

tvN@루카더비기닝

 

김철수_ LUCA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국정원 실세

 

지오가 탄생하며 프로젝트의 끝이 가까워오던 그 순간 연구원이 배신하며 연구를 완성할 수 없게 된다. 이 프로젝트가 실패한다면 자신은 죽은 목숨이라는 것을 알기에 무슨 수단을 써서라도 이 연구를 완성해야만 했다. 

 

그 순간 영원히 찾을 수 없을 거라 생각하던 지오가 눈앞에 나타나며 그를 잡아오기 위해 모든 역량을 전부 동원한다. 이 연구만 성공한다면 엄청난 명예와 부를 얻게 될 것이다.

 


상반기 최고의 기대작 중 하나인 이번 작품은 연기파 배우들과 장르물 전문가들이 합작해 만든 만큼 스펙터클한 액션 드라마가 될 것 같습니다.

 

출처-tvN 루카 더 비기닝 공식 홈페이지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