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방송

스친송 첫방송 설운도 김수찬 노사연 송창의 황윤성 친구 노래

by 마크스토리 2020. 12. 31.
728x90
반응형

 

 

MBC의 새로운 파일럿 예능 스친송이 1월 1일 금요일 오후 9시 55분 첫 방송됩니다. 이번 방송은 스친송이라는 프로그램명에서 알 수 있듯 스타와 친구가 함께 부르는 송을 들려주는 프로그램인데요. 스타와 스타의 친구가 함께 우정 에피소드를 다루고, 함께 듀엣 무대를 꾸미는 음악 토크쇼인 <스친송> 박명수, 신동엽, 김태현 세 명의 엠씨가 진행을 맡았습니다. 요즘 음악, 트로트를 다루는 방송은 많지만 친구와 함께 출연하여 무대를 꾸미는 프로그램은 새로운 것 같아요.


출연자는 가수 설운도, 노사연, 린, 조권, 황윤성, 김수찬, 송창의 등 다수의 연예인이 실제 친구들과 함께 출연한다고 하는데요.

누구에게나 그렇듯 지금 대한민국 최고의 스타들 또한 누구도 알아주지 않는 무명시절이 있었을텐데요. 비록 지금은 누구도 알아주지 않지만 자신의 실력을 꾸준히 갈고 닦으며 최고의 스타가 될 날을 기다리는 많은 사람들이 있죠. 

만약 그 때 그들에게 단 한 번의 행운이 다가온다면 어떨까요? 


행운처럼 스타들의 숨겨진 원석같은 친구를 발견해내는 프로젝트가 바로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진행된다고 합니다. 충분한 실력을 가지고 있는 나의 친구를 위해 스타가 직접 나서 친구의 실력을 공개하며 함께 무대를 꾸미는데요. 친구입장에서 생각해보면 나에게 다가온 큰 행운인 것 같은 느낌이 들 것 같아요.

단순히 오디션 지원자가 아닌 실제 친구와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친구에게 도움을 줄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인 것 같은데요. 스타와 친구가 함께 새로운 도전을 하는 모습을 통해 시청자들에게는 꿈꾸는 당신에게도 언젠가 행운이 찾아올 것이라는 메시지를 던져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예고편에서 보여지는 7명의 실력자들의 무대를 보면서 출연자들의 실력이 정말 대단하다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설운도 씨는 이런 프로그램이 생기길 기다렸다면서 감탄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방송에서는 노사연 씨를 다시 태어나게 해 준 생명의 은인, 김수찬과 여자를 두고 신경전을 벌이는 친구, 설운도에게 인생의 고통을 준 친구까지 다양한 에피소드가 방송된다고 하니 누구의 친구일지 친구를 추리하며 방송을 시청하는 것도 재밌을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