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방송

미스 몬테크리스토 비밀의 남자 후속 황가흔 오하라 차선혁

by 마크 마크스토리 2021. 2. 5.
728x90
반응형

현재 KBS2에서는 비밀의 남자가 많은 인기를 받으며 방송 중에 있습니다.

 

시청률을 20%대로 유지해오고 있으며 오늘은 105회가 방영되는데요. 결말이 다가오며 그 후속작에 대한 관심이 많은 것 같습니다.

 

비밀의 남자 후속은 바로 '미스 몬테크리스토'로 2월 15일 오후 7시 50분에 첫 방송됩니다.

 

이번 드라마는 굳게 믿고있던 친한 친구들에게 크게 배신을 당한 후 복수를 위해 다시 돌아온 한 여인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는데요. 

 

최여진, 이소연 등 연기파 배우들이 등장해 많은 기대를 불러 모으고 있습니다.


 

등장인물

 

kbs 미스몬테크리스토

고은조, 황가흔_ 디자이너

 

열정적인 디자이너로서 동대문의 완판여신이라 불리는 은조는 지적장애인 동생과 어리숙한 엄마를 책임지는 가장 역할을 해오고 있다. 가족과 친구들에게 친절하게 베풀기만 하는 은조는 결혼을 단 일주일 남기고 있는 예비 신부이다.

 

누구보다 나를 사랑해주는 선혁과 나에게 찾아온 아이, 그리고 누구보다 축하해주는 친구들과 가족까지 남부러울 것 없는 인생이라고 생각했다.

 

하지만 신부파티에서 세린과 하라의 음모로 인해 죽음의 끝자락까지 추락하게된다.

 

오랜 기간에 걸쳐 깨어난 은조는 그 날의 모든 것을 기억한다. 

 

5년 후 홍콩의 투자자인 지나 황의 딸 황가흔이 되어 복수를 다짐하며 그들의 앞에 나타난다.

 

kbs 미스몬테크리스토

오하라_ 영화배우

 

재벌가의 금수저를 가지고 태어난 하라는 자신에게 조금이라도 피해를 준다면 손에 물 한 방울 안 묻히고 해칠 수 있는 악녀다.

 

무서울 것 없는 공주로 자랐기에 가지고 싶은 건 무조건 가져야하고 하고 싶은 건 어떤 방식을 써서라도 해야만 한다.

 

그래서 친구의 남자이자 오랜 짝사랑인 차 선혁도 뺏고 싶었다.

 

은조와 선혁의 결혼이 점점 다가오자 소유욕과 질투심은 걷잡을 수 없이 커져 결국 엄청난 짓을 저지르고 만다.

 

kbs 미스몬테크리스토

차 선혁

 

중견기업을 이끌어 오던 아버지가 돌아가시고 어머니까지 회사를 말아먹으며 집안의 가장이 되어버렸다.

 

이 일로 인해 법조인의 꿈도 접고 제왕 그룹에 입사해 착실히 회사생활을 이어왔다.

 

타고난 일처린 능력과 실력으로 회사에서 신임을 얻고 있는 선혁은 가족과 여자 친구인 은조에게 한없이 자상하기만 하다.

 

7년을 만나온 은조와 결혼을 결심한 후 결혼식을 앞둔 어느 날 은조가 사망하게 된다. 

 

 


kbs 미스몬테크리스토

오하준_ 하라 이복오빠

 

재벌가에서 태어난 하준은 공부뿐만 아니라 스포츠, 예술 분야에서도 뛰어난 만능 엔터테이너다.

 

어릴 적부터 천재 소리를 들으며 자랐으나 아버지의 외도로 새엄마와 하라가 생기면서 힘든 사춘기를 보냈다. 

 

그러다 할머니의 성화에 못 이겨 회사 전무로 근무하고는 있으나 의미와 목표 없이 회사에 다니고 있다.

 

그런 하준 앞에 가흔이 나타나면서 그룹의 후계자로 변해간다.


많은 사랑을 받았던 전작의 인기를 그대로 이어받을 작품이 될 수 있을지 궁금해지네요.

 

재밌는 드라마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출처- kbs 미스몬테크리스토 홈페이지

728x90
반응형

댓글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