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방송

송가인 더 드라마 개봉일 굿즈 메가박스 예매

by 마크스토리 2021. 1. 29.
728x90
반응형

여러분들은 영화 좋아하시나요? 저는 아주 좋아해서 예전에는 자주 보러 갔는데 요즘은 많이 보러 가지는 못하는 것 같습니다.

 

이전에는 심야에도 자주 보러 가고 친구들이랑 만나서 재밌게 본 건 여러 번 보러 가기도 했었는데요.

 

하루빨리 정상적인 날로 돌아와서 문화생활을 활발히 할 수 있는 날이 왔으면 좋겠어요. 

 


현재는 설을 맞이해서 다양하고 재미있는 영화들이 개봉하고 있는데요.

 

디즈니에서 나온 소울이 현재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며 사랑받고 있어요.

 

안 그래도 디즈니 영화들을 좋아하는데 보고 온 제 지인들도 재미있게 감상하고 왔다고 해서 저도 한 번 보러 갈 생각입니다. 

 

그 외에도 장윤주, 김선영, 문소리 님이 나오시는 세 자매 그리고 오정세, 유다인 님이 출연하시는 나는 나를 해고하지 않는다 등 보고 싶은 상영작들은 많은 거 같아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개봉 예정작은 송가인 더 드라마인데요. 트로트계에서 엄청난 인기를 받고 있는 가수 송가인 씨의 숨겨진 비하인드 이야기들을 담아낸 작품입니다. 

 

1986년생으로 올해 34세가 되었으며 오랜 기간동안의 무명시절을 거쳐 현재는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데요.

 

가장 큰 계기가 되었던 방송은 아마 2019년도에 방송했던 내일은 미스 트롯이 아닐까 싶은데요. 

 

등장과 동시에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으며 우승 후보로 거론되고는 했었습니다.

 

그리고 결국엔 우승을 차지하고 현재까지 활발히 활동하고 계시는데요.


당시에 저희 가족도 방송을 보며 항상 응원을 했던 기억이 있어요.

 

제가 보기에도 노래를 너무 잘하시는 것 같아 항상 감탄하며 보고는 했습니다. 아마 판소리를 전공하셔서 그런지 다른 분들하고는 다른 매력이 있으신 거 같더라고요.

 

그 인기에 힘입어서 이번엔 tv가 아닌 메가박스 스크린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극장에서는 첫 번째 콘서트였던 '가인이어라' 속의 내용들과 그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내용들이 상영된다고 합니다.

 

그녀가 지금까지 밟아온 기록들을 다시 한번 정리하여 볼 수 있는 기회라 팬분들이라면 모두들 기대하고 계실 것 같은데요.

 

설날 연휴에 나온다고 하니 시기에 맞춰 감상하러 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 날 오시는 분들에게는 특별히 준비한 굿즈를 증정할 예정이라고 하니 일석이조의 기회인 것 같아요.


다른 영화관들이 아닌 메가박스 지점들에서만 단독으로 진행하며 예매하는 방법은 온라인 홈페이지 혹은 방문 예매가 있으며 이 외에는 티몬에서도 예약이 가능합니다. 

 

요즘 거리두기의 장기화로 인해 많은 분들이 모이기는 어렵지만 주기적인 소독을 진행하고 철저하게 방역수칙을 지키며 운영하고 있다고 하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방문하셔서 관람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