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방송

프렌즈 하트시그널 오영주 김도균 박지현 김장미 서민재 이가흔 나이

by 마크 마크스토리 2021. 1. 26.
728x90
반응형

채널A의 인기 프로그램인 하트 시그널은 시즌 1부터 3까지 진행되며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왔는데요.

 

저 또한 애청자로서 너무 재미있게 본 프로그램 중 하나입니다. 우연히 한 번 보게 된 이후로 끝까지 정주행을 했던 기억이 있는데요.

 

1부터 시작해서 매 시즌이 새로 시작할 때마다 사람들의 많은 화제를 모으며 출연진들까지 엄청난 인기를 받아왔습니다.

 


 

그런데 이번에는 하트 시그널 시즌 4가 아닌 <프렌즈>라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돌아온다고 하는데요.

 

2월 달에 첫 방송되는 이 방송 역시 기존의 제작진들이 함께 만드는 관찰 예능으로 그동안 방송에 출연했던 시즌 별 출연진들이 다 함께 나온다고 해요.

 


 

제작진들은 그동안 '굿피플'이라는 예능을 만들어 방송하기도 했는데요. 굿피플은 처음 회사에 입사하는 설렘과 열정을 보여주는 신입사원 탄생기를 담은 방송이었습니다. 

 

이 방송에서는 남녀 인턴들이 한 달의 기간 동안 변호사의 업무를 도우며 과제를 수행해나가는 모습을 보여줬는데요.

 

이 과정을 거쳐 마지막에 1, 2등을 한 인턴이 최종 입사하게 되는 과정을 볼 수 있었습니다. 

 

이 예능 또한 재밌게 보았던 시청자로서 같은 제작진들이 새롭게 만드는 '프렌즈'도 자연스럽게 기대가 되는 거 같습니다. 

 

 

<프렌즈>의 출연진들은 시즌 2의 주인공인 정재호, 오영주, 김장미, 김도균 그리고 얼마 전 방영한 시즌 3의 박지현, 서민재, 이가흔, 정의동입니다.

 

이 분들이 현재까지 출연자로 공개되어있지만 이 외에도 다양한 출연자들이 함께 등장한다고 하는데요. 과연 어떤 분들이 나오게 될지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저는 3개의 시즌 중에서도 시즌 2를 정말 재밌게 봤었는데요. 이번에 나오시는 분들 중에서도 시즌 2 출연진들이 많이 나와서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이번 주인공들의 나이를 알아보겠습니다. 이가흔과 박지현은 26살, 서민재 29살, 정의동 30살, 오영주 31살, 정재호 32살, 김장미 33살, 김도균 34살입니다. 비슷한 나이대이지만 각 시즌 별로 나이대가 나뉘는 것 같네요.

 

 

 

이번에는 기존 남녀들의 연애 리얼리티를 다룬다는 형식에서 벗어나 그들의 우정과 평범한 일상까지 보여준다는 점에서 차별점을 가지고 있는데요. 

 

초반에는 각각 자신만의 공간에서 자신의 일상을 보여주고, 그 후에 다 함께 만나 진짜 친구가 되어가는 과정까지 보여준다고 합니다.

 

시청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분들이기에 다시 한번 예능계에 한 획을 긋는 방송이 될 수 있을지 궁금해지네요.

 


 

저처럼 하트 시그널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다들 첫 방송이 기다려지실 거 같은데요. 서로 다른 시기에 나왔던 주인공들이 한 곳에서 다시 만날 수 있다니 어떤 느낌이 날지 궁금해지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