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방송

누가뭐래도 한억심 몇부작 나준수 김보라 강대로 이해심

by 마크스토리 2021. 1. 23.
728x90
반응형

KBS에서 방영 중인 드라마 <누가 뭐래도>가 75회까지 방영되며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월요일부터 금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되고 있는 이 드라마는 최근까지 20%의 시청률을 유지하고 있는데요.

 


꽃집을 배경으로 하는 이 작품은 부모님의 이혼과 재혼을 겪은 자녀들 세대와 재혼가정을 지키려는 부모 새대의 이야기를 다루며 그 안에서 성장해 가는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등장인물

 

KBS 누가뭐래도 등장인물

김보라_ 해심의 딸, 기상캐스터

 

어린 시절 해심은 보라의 아빠가 외국으로 공부하러 떠났다고 말했다. 그 후 해심은 아빠와 몸이 멀어지니 마음도 멀어진다며 이혼하게 된다. 

 

그 후로 보라는 부모님처럼 시들어버리는 사랑은 하지 않을 거라 다짐했지만 항상 당당한 대로에 모습에 점점 끌리게 된다.


신아리_ 중한의 딸, 방송작가

 

엄마가 첫사랑에게 보증을 잘못 서 부모님이 이혼하게 된 후로 엄마는 집을 나가버렸다. 자신을 버린 엄마를 보며 절대 결혼하지 않고 비혼 주의자로 살겠다고 다짐했다. 

 

그러던 어느 날 갑자기 동생 벼리를 데려오게 되었고 섭외 차 나갔다 만난 억심 할머니가 이 장면을 목격하게 된다.


강대로_ 크리에이터, 못난이 도시락의 대표

 

붙임성 좋은 성격을 가진 순정남이다.

 

여러 가지 아르바이트를 다니며 도시락을 싸가지고 다니다 직접 친환경 도시락 사업을 시작하게 되었다.

 

사업을 위해 시작한 너튜브가 엄청난 인기를 얻게 되면서 본격적인 창업을 위해 셰어하우스에 살게 되는데, 어느 날 보라가 그곳에 찾아왔다.


 

나준수_ 데이브레이크 대표

 

새벽 배송하는 마켓 '데이브레이크'의 CEO인 준수는 까탈스럽고 예민한 성격을 가졌다.

 

어느 날 스타가 되어버린 보라와 재회하게 되었고, 보라를 다시 만나 마음이 설레게 된다. 하지만 이상하게 보라가 아닌 아리와 자꾸만 얽히게 된다.

 


이해심_플로리스트, 꽃집 사장

 

쿨한 성격을 가진 그녀는 누구에게도 기죽지 않고 할 말은 하는 스타일이지만 누구보다 이해심이 넘쳐 사람들의 이야기를 잘 들어준다.

 

중한과 재혼하며 중한의 딸과 해심의 딸을 모두 잘 키워내기 위해 엄청난 노력을 하며 살아왔다. 비록 딸들이 싸우는 날도 있지만 나름대로 화목하고 행복한 가정을 꾸리며 살아가고 있었다. 

 

그러던 어느 날 아리가 벼리를 데리고 오게 되는데..

 


 

한억심_ 70대 여성 자연인

 

손톱은 더럽고 백발의 긴 곱슬머리를 하고 있다. 마르고 작은 체구를 가진 그는 산속에서 12년째 숨어 사는 중이다. 그러던 어느 날 '자연인이 산다' 방송작가가 섭외를 위해 찾아오게 된다.

 

 

현재 방영 중인 이 드라마는 총 120부작으로 구성되어있으며 75회가 방영된 현재 극의 중후반부를 향해 달려가고 있습니다.

 

어제 방송에서는 한억심(박철민)의 유언장을 뺏기 위해 납치된 내용이 방송되었는데요. 앞으로의 결말이 어떻게 진행될지 많은 기대가 되는 작품입니다. 

 

출처- KBS 누가뭐래도 공식 홈페이지

728x90
반응형

댓글